본격적인 여름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우산을 챙기고 다녀야 하는 날이 늘었다.
이왕 들고 다녀야 하는 거 예쁜 디자인의 우산이면 기분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들고는 한다.
패션 아이템으로 하나쯤 갖고 있으면 좋은 우산 7가지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1. 벚꽃 우산
우산 위에 벛꽃 그림이 새겨져 있는 벚꽃 우산으로 마치 벚꽃나무 사이를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우산이다.
돔 모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비 맞을 걱정할 필요가 없어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아이템이다.
가격 9,800원.
2. 사쿠라 우산
비에 젖으면 벚꽃이 활짝 피어나는 우산으로 여자들이라면 하나쯤 쓰고 싶은 핫한 우산이다.
진짜 벚꽃을 연상케 하는 분홍색부터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파란색 우산 등 다양한 문양과 색상이 있다.
가격 12,000원.
3. 별 우산
아기자기한 별들이 총총히 박혀 있는 우산으로 휴대하기에도 간편해 여름철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핫한 아이템이다.
우산 위에 뚝뚝 떨어지는 빗소리가 어우러져 은하수 위를 걷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다.
가격 12,000원.
4. 카모 우산
'평범한 것들은 저리 가라' 위엄을 뽐내는 카모 우산은 독특한 색상과 패턴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단방에 사로잡는 패션 우산이다.
쓰기만 해도 차도남, 차도녀로 탈바꿈하게 만들어주는 여름철 핫한 아이템이다.
가격 28,000원.
5. 벨라 플로라 우산
빈티지 느낌의 꽃 패턴이 그려져 있는 우산으로 손잡이가 나무로 되어 있어 패션 아이템으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세련된 색깔이 단번에 눈에 띄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가격 28,000원.
6. 파스텔톤 우산
기존의 칙칙하기만 했던 우산은 저리가라 할 정도로 여름철에 딱 맞는 색상을 자랑한다.
특별한 무늬가 새겨져 있지 않아 거추장스러운 것이 싫은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핫한 아이템 중 하나다.
가격 25,000원.
7. 위글위글 투명우산
투명 우산 위에 귀여운 캐릭터들이 새겨져 있는 우산으로 나만의 개성을 톡톡히 드러내 보일 수 있는 우산이다.
우산 쓰다가 앞을 제대로 보지 못해 웅덩이를 밟는 일은 절대 없기에 여름철 가지고 있으면 좋은 아이템이다.
가격 1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