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셀프 홈 케어'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뷰티 꿀팁이 각광받고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이하늬가 자신만의 라이프와 뷰티 철학을 가지고 디올 뷰티 글로벌팀과 공동 개발한 '뷰티 레슨' 영상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이하늬는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며 몸과 마음의 내적 밸런스를 찾는 뷰티&라이프 모멘트와 지친 몸과 피부에 강력한 힘과 에너지를 전할 수 있는 셀프 홈 케어 '#뷰티 레슨'을 소개했다.
더불어 그는 라이프, 뷰티, 운동에 대한 그녀만의 철학과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뷰티 시크릿'을 내레이션을 통해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소개하며 많은 여성들에게 '#staysafestayhome' 노하우를 소개했다.
뷰티 레슨 영상에서 이하늬가 사용한 제품들은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디올 캡춰 토탈'의 제품들이다.
영상에서 이하늬는 "전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의 균형을 위해서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운동이라고 생각해요. 피부도 몸과 마음과 다를 바 없어요"라며 건강미 넘치는 몸매 비결을 언급했다.
또 이하늬는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와 같이, 나에게 잘 맞는 제품으로 피부에 휴식과 케어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시간이 흐른다는 것은 자연스럽고, 또 자연스럽게 그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해요. 전 삶이 더 소중해지고 하루하루 그 영역이 점점 확장다고 느끼거든요"라고 꿀피부 비결을 밝혔다.
그중에서도 이하늬는 자신에게 가장 맞는 제품으로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을 꼽았는데, 해당 제품은 강력한 6가지 피부 개선 효과로 단 7일만에 맑은 빛이 되살아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디올 캡춰 토탈의 세럼과 크림을 이용해 목과 데콜테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고급 스파에서 경험하는 듯한 트리트먼트와 몸과 마음을 채우는 홈 스파를 집에서 매일 경험할 수 있다.
매일 아침마다 마스크를 챙겨 나오거나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해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오는 등 몸도 마음도 지친 요즘, 마음을 편안하게 가라앉혀 줄 나만의 뷰티 레슨을 한번 눈여겨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