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BYC가 기능성 라이프웨어 2020년형 보디드라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디드라이는 냉감 기능에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일상에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애슬레져 룩 연출이 가능하다.
2020년형 보디드라이는 여성 유형 품목을 개발하고 새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변화를 주었다.
업그레이드된 컬러와 청량감, 부드러운 터치감을 살린 라이프웨어와 심리스 스타일도 새롭게 제작했다.
외의성이 강화된 2020년형 보디드라이는 단독으로 입거나 셔츠에 받쳐입을 수 있으며, 실내 뿐만 아니라 외출시에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상의 유형은 애슬레져 라운드티, 패션 절개티, 스포츠탱탑, 브라탑, 요가겸용티가 있으며, 하의는 5부팬츠, 쿨매쉬하의, 레깅스팬츠, 워터레깅스가 출시된다.
새롭게 추가된 보디드라이 심리스는 청량감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소재에 봉제부위를 최소화한 제품으로 편안하고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심리스 제품으로는 V넥티, 런닝, 3부롱즈로즈, 기본 즈로즈가 있다.
2020년형 보디드라이는 BYC 온라인몰과 전국 BYC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디드라이 심리스는 오는 23일부터 BYC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