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9일(수)

술 좋아하면서도 '탑급 몸매' 유지 중인 니콜의 '비밀' 운동법

인사이트YouTube 'Cole Time 니콜'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아름다운 아이돌 중에서도 몸매가 유독 예쁘기로 소문난 니콜의 비밀 운동법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카라 출신 가수 니콜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운동 비법을 소개했다.


올해 30살이 된 니콜은 20대 뺨치는 탱탱한 피부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비결로 필라테스를 뽑았다.


필라테스만 무려 10년 했다고 밝힌 니콜은 애주가답게 연신 술 얘기를 하면서 스트레칭을 시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Cole Time 니콜'


"운동 하는데 술 냄새가 너무 많이 나 선생님에게 쫓겨난 적도 있다"고 말할 정도로 애주가인 니콜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고통을 이겨내며 복근 운동, 엉덩이 운동, 허벅지 운동을 열심히 했다.


니콜은 근육이 찢어질 듯 괴로운지 얼굴이 빨개졌지만, 필라테스 선생님의 지도에 따라 '시저스킥', '크리스 크로스' 등을 바른 자세로 해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영원히 20대 미모를 유지하고 싶다는 니콜은 한 시간 넘게 곡소리를 내며 필라테스를 한 후에야 운동을 멈췄다.


니콜에 따르면 그는 일주일에 세 번 정도 필라테스를 하러 방문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Cole Time 니콜'


니콜의 필라테스 선생님은 "사람들이 '니콜 씨는 왜 살 안 쪄요?'이러는데, 사실 이렇게 노력하는 사람 없다"라며 철저히 자기관리를 하는 니콜의 평소 행실을 칭찬했다.


자주 술을 마시면서도 모두가 부러워하는 환상적인 몸매를 갖고 싶다면 니콜의 운동법을 따라 해보자.


인사이트Instagram 'nicole__jung'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앳스타일


YouTube 'Cole Time 니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