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드라마 '꼰대인턴', 미스터트롯 '트롯맨'과 역대급 콜라보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운틴무브먼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드라마 '꼰대인턴'이 미스터트롯 트롯맨과의 역대급 콜라보를 예고하며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제작진은 "드라마 색깔과 가장 잘 맞는 미스터트롯팀의 음악으로 우리가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시청자들의 마음 깊숙이 전달해 위로하고 싶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드라마 '꼰대인턴'은 직장 내 괴롭힘을 당하던 인턴이 이를 악물고 출세해 부장으로 승진 후 성공 가도를 달리던 중 자신을 괴롭히던 전 직장상사를 시니어 인턴으로 맞으며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펼치는 내용으로 직장인들의 희로애락과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로 마음의 치유를 주는 작품이다.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운틴무브먼트


극중 박해진은 처음 입사한 회사에서 '꼰대' 상사를 만나 고생하다 파격적인 기획력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초특급 승진을 한 라면 회사의 실세 마케팅부장 가열찬 역을 맡았다. 열찬은 몸도 마음도 머리 회전도 빨라 출중한 능력으로 회사의 실적을 책임지는 인물이다.


그런 그가 과거의 상사이자 자신을 이직하게 만든 장본인인 이만식(김응수)를 회사의 시니어 인턴으로 맞으면서 벌어지는 우여곡절 이야기가 펼쳐진다. 현실적인 애환이 넘치는 드라마에 '미스터트롯 트롯맨'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면서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