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AHC가 강력한 5중 차단에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가능한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를 홈쇼핑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선케어와 안티에이징을 한번에 완성해주는 신개념 선세럼으로, 최근 '겟잇뷰티 2020'의 씬데렐라 코너에서 배우 오연서가 애정하는 시크릿 뷰티 아이템으로 뽑혀 화제가 됐다.
이 제품은 자외선(UVA,UVB), 적외선, 근적외선(IR), 블루라이트, 유해 대기 오염물질까지 5중 차단해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밖 노화를 예방하고,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 속부터 시작되는 노화를 또 한 번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레드 오메가 컴플렉스'를 함유해, 태양으로 인해 촉진되는 주름, 탄력 저하, 색소 침착등 다양한 노화의 징후로부터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효과적으로 해준다.
선세럼을 바르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안 피부 속은 지속적으로 케어받을 수 있도록 스킨케어 효능까지 갖춘 것이다.
신개념의 세럼 제형은 산뜻하게 흡수되고 밀착력 또한 우수하다. 기존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과 유분감이 없어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매일 사용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등 피부 안전성 테스트 3종을 모두 통과해 피부 자극에 민감하거나 선케어 제품 사용이 두려웠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현재 홈쇼핑 사이트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18일 15시 50분 CJ 오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