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꽃다운 스무 살, 온라인 개학으로 동기들을 제대로 보지는 못했지만 어쨌든 풋풋한 대학생이 된 당신.
본격적인 대학 생활에 앞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화장도 해보고,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하고 있지는 않은가.
예쁜 개강여신이 되고 싶어 화장품도 잔뜩 구매해 얼굴을 도화지 삼아 연습에 연습을 해보지만 영 시원치 않다.
완벽한 아이라인에 얼굴 톤에 맞는 색조 메이크업으로 변신을 꿈꿨지만 처음인데다 지식이 없어 도움의 손길이 간절하다.
그렇다면 집에서도 완벽한 금손으로 거듭날 수 있는 뷰티 유튜버 5인을 따라 해보자.
화알못인 당신도 신의 손길을 받으면 다시 태어난 듯 아름다운 나만의 메이크업 비법이 생길 테니 말이다.
1. 포니(PONY Syndrome)
포니는 스타들의 메이크업도 자유자재로 따라 할 수 있는 금손 뷰티 유튜버다.
기초적인 스킨케어 지식, 눈썹 다듬기 등과 같은 가벼운 화장법부터 화려한 파티용 메이크업까지 화장계의 백과사전이라 불릴 만큼 다양하고 빠삭한 정보가 가득하다.
2. 이사배(RISABAE)
이사배는 유쾌하고 이해하기 쉽게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해주며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다.
추천하는 제품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킬 만큼 두터운 신뢰를 받고있는 유튜버다.
3. 씬님(ssin)
씬님은 개성 있는 편집 스타일과 코믹한 성격으로 사랑받고 있는 유튜버다.
다소 과감한 일상 메이크업을 보여주고,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들을 운영해 참고하기 좋다.
4. 써니채널(Sunny's Channel)
동글동글 귀여운 얼굴로 과즙상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주는 써니는 특히 색감을 조화롭게 활용해 구매 욕구를 마구 자극시킨다.
실제로 써니가 콜라보해 출시한 제품은 가성비 갑이라는 호평과 함께 완판 신화를 이뤘을 정도이다.
5. 다또아(Daddoa)
다또아는 K-BEAUTY를 알리는 데 앞장서며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유튜버다.
화알못이 참고하기 좋은 꿀팁들을 자주 방출해 새겨들으면 어느새 금손으로 변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