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시그너처 향수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의 향기를 담은 폼 배쓰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창립 10주년 기념 명작으로 탄생한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는 400송이에 달하는 최고급 터키쉬 장미를 농축해 특유의 기품을 전하는 오리엔탈 로즈 향이 특징으로, 견주기 어려운 고고한 매력을 품은 프레데릭 말의 대표 향수다.
이 아름다운 향수와 더불어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컬렉션'을 이루고 있는 향기로운 바디 제품 역시 최상의 품질만을 추구하는 프레데릭 말의 확고한 신념을 담아 용도에 따라 완벽하게 고안한 텍스처로 선보이고 있다.
향수를 비롯해 샤워 크림과 바디 버터, 헤어 미스트, 바디 앤 헤어 오일,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폼 배쓰까지 다양한 포뮬러로 선보여 고귀한 아우라를 뿜어내는 '포트레이디 오브 어 레이디' 향을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한편,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샤워 크림'은 물기 있는 피부에 직접 사용하거나 욕조에 풀어 사용할 수 있는 크림 타입 바디 클렌저다.
홍화와 유기농 올리브 성분이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씻어내린다. 대담하고도 섬세한 향, 관능적인 텍스처로 일상적인 샤워를 특별한 의식으로 바꿔주는 제품이다.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바디 버터'는 피부에 실크 같은 부드러움과 짙고 풍부한 향기를 남기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다. 풍부한 텍스처가 감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며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바디 앤 헤어 오일'은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의 클래식한 고혹미를 느낄 수 있는 드라이 오일이다. 아프리콧 커넬 오일,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아르간 오일, 아몬드와 해바라기씨 오일 성분을 블렌딩한 포뮬러가 단 몇 방울 만으로도 바디와 헤어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감싸준다.
프레데릭 말의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