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배우 이영애가 브랜드 기획부터 개발까지 직접 참여하는 100%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가 건강한 세안과 피부의 수분을 위한 제품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베스트 셀러 제품인 '스노우바 클렌저'는 식물 유래 세정 성분에 유기농 곡물인 올레인산을 더해 크림처럼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준다.
이 제품은 화장 잔여물은 물론 피부 노폐물을 씻어내며, 얼굴과 손 세안 시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노우바 클렌저는 이영애 브랜드에서 오랜 시간 연구 끝에 선보인 고체 타입의 클렌저로 모두 수제 제조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하드 클렌저를 메쉬백에 넣어 물에 흠뻑 적신 뒤 충분한 거품을 내준 후 마시지하듯 얼굴을 클렌징한 후 미온수로 부드럽게 씻어내면 피부 속 보습은 유지하면서도 자극은 없이 깨끗한 세안을 할 수 있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건조해진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추천 제품은 바로 '미스트로션'이다.
오랜 연구 끝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과 영양을 채워 건강한 피부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천연 미네랄이 그대로 녹아있는 청정 심층수와 폴리페놀, 나이아신 등 생식물성분이 함유돼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피부가 당길 때마다 수시로 분사해 수분을 채워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