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지난주 결방했던 '하바마' 13화, 드디어 오늘(11일)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지난주 스케줄 조정과 안정적인 제작을 위해 결방했던 '하이바이, 마마!'가 방송을 재개한다.


최근 tvN '하이바이, 마마!' 측은 오늘(11일) 방영분의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서로를 부둥켜안고 오열하고 있는 차유리(김태희 분)와 조강화(이규형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환생 비밀을 알게 된 조강화의 심경 변화와 차유리의 선택이 궁금증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지난 12회에서는 조강화가 차유리의 환생 비밀을 알게 되면서 결정적 변화를 맞았다. 


5년간 귀신이었던 차유리가 자신이 행복을 되찾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지켜보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 


이미 오민정(고보결 분)과 새 가정을 이룬 조강화는 살아 돌아온 차유리에게 애써 흔들리지 않고 버텨왔다. 


조강화는 딸을 품에 안아보지도 못하고 떠나야 했던 차유리와 그의 정체를 모른 채 마음을 연 오민정 사이, 모두에게 상처 주지 않기 위해 선뜻 어느 결정도 내리지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그러나 차유리의 환생 비밀을 마주하고, 퇴마사(양경원 분)가 딸 조서우(서우진 분)를 노리고 있다는 것까지 알게 되면서 조강화에게도 변화가 예고됐다.


이번 주 13회 방송에서는 차유리, 조강화, 오민정의 관계에 큰 변화를 몰고 올 사건이 발생한다. 


49일 환생 미션이 막바지를 향해가고 있는 가운데, 홀로 외로웠을 차유리의 시간을 알게 된 조강화의 변화가 그의 환생 미션, 그리고 생과 사의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하이바이, 마마!' 13회는 11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