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드디어 다음주 첫방하는 김고은X이민호X우도환 '더킹' 새 예고편

인사이트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더 킹: 영원의 군주'가 첫 방송을 앞두고 새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제작진 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두 번째 예고편을 게재했다.


예고편에는 누군가를 찾아 나서는 이곤(이민호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대한제국 황제 이곤은 "그날 내가 살아남은 이유가 여기 있을까"라며 과거 사고 기억을 떠올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더 킹: 영원의 군주'


대한민국에 있던 정태을(김고은 분)은 자기 앞에 앉아있는 이곤에게 "진짜 다른 세계에서 온 거냐"라며 의심 어린 눈빛을 보냈다.


이곤은 정태을에게 "25년이 걸렸다. 자네를 보기까지"라며 위엄있는 자태를 뽐냈다.


대한제국을 지키고 있던 황실 근위대 대장 조영(우도환 분)은 사라진 이곤을 찾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과시했다.


또 이곤은 "난 잡는 게 아니라 찾는 거다"라며 정태을을 다정하게 바라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영상 말미에는 서로를 애틋하게 껴안은 이곤과 정태을의 모습이 그려지며 평행세계 판타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평행세계를 넘나드는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의 로맨스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다.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등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오는 1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YouTube 'SBS Ca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