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세계 No.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과 최근 남친 삼고 싶은 훈훈함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동희가 만났다.
지난해 엄청난 열풍을 일으킨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이어 얼마 전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수역으로 열연한 배우 김동희가 메이블린 뉴욕과 역대급 화보를 촬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동희는 이번 화보 속에서 밀착을 부르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뽐내며 또 한 번 여심을 훔쳤다.
화보 속에서 그가 실제로 사용한 제품인 '핏미 파운데이션'과 '핏미 듀이 파운데이션' 그리고 '핏미 컨실러'는 메이블린 뉴욕을 대표하는 베이스 제품으로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해 코덕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효자템'이다.
특유의 가벼우면서도 묽은 제형 덕분에 브러시, 스펀지와 같은 도구 없이 손으로만 발라도 들뜨지 않고 예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후문이다.
손등에 적당량을 짜내 손으로 얇게 펴 발라준 후 손가락을 이용해 톡톡 두드려 마무리해 주면 완벽한 밀착감으로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 표현이 완성된다.
특히 '핏미 파운데이션'은 기존 6개 쉐이드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6개 쉐이드를 추가로 출시하게 돼 선택의 폭이 더 넓어질 전망이다.
사람에 따라 피부색이 천차만별로 다르니 21호도, 23호도 아닌 어중간한 피부색 때문에 고민인 이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밀착하고 싶은 보송하고 예쁜 피부와 훈훈한 미소를 보여준 배우 김동희의 화보는 핏미 파운데이션 그 자체"라면서 "최근 파운데이션 선택 시 묻어남의 정도가 크게 작용하고 있는데, 높은 밀착력을 가진 핏미 파운데이션으로 무너짐 없이 예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핏미 파운데이션'은 1만 8천 원대로 11번가, 쿠팡,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금 11번가에서는 핏미 파운데이션 구매 시 30% 할인과 더불어 김동희 포토카드와 포스터도 증정되니 서두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