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한세엠케이 NBA키즈, NBA X NIKE 스윙맨 져지 신상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활동성 높은 아이들이 입기 좋은 NBA X 나이키 신상 져지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NBA키즈는 'NBA X 나이키'의 공식 판매처로써, 지난해 6월부터 미국 스포츠 아동복 업체 아우터스터프사의 NBA X 나이키 키즈 라인을 국내에서 단독 전개하고 있다.


올해 선보이는 NBA X 나이키 제품들은 져지와 팬츠 등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들로 기획됐다.


NBA의 인기 팀과 스타 플레이어의 이름 및 등번호를 적극 활용한 디자인에 나이키의 시그니처 로고까지 더해 스포티하고 힙한 스트릿 감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이번 제품들은 흡한속건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땀이 빠르게 배출되고 건조되기 때문에 땀을 많이 흘리는 봄여름 시즌에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다.


디자인 및 소재도 선수용 유니폼과 거의 유사하게 제작된 스윙맨 져지를 비롯, 영유아부터 아동들이 착용하기 더욱 좋은 얇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된 레플리카 져지 등 착용 연령대를 고려한 소재 선택의 세심함도 돋보인다.


져지 제품의 경우 야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하게 입고 벗기 좋으며, 기본 티셔츠 위에 레이어드해 착용할 시 손쉽게 스포티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베이비 져지 수트부터 일반적으로 신장 175~185cm까지 착용 가능한 170 사이즈의 제품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상의와 세트로 입기 좋은 팬츠는 적당한 두께감으로 내부가 비치지 않으며, 허리 밴드 안쪽 끈 내장 및 신축성 좋은 허리 밴드 구성으로 체형에 맞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NBA X 나이키 제품은 전국 NBA키즈 단독매장 18개점 및 숍인숍 매장 21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