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영화 '기도의 힘', 묵직한 감동 전해줄 명장면&명대사 BEST 3 전격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쿱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기독교 영화 '기도의 힘'이 개봉을 이틀 앞둔 가운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명장면과 명대사 BEST 3를 전격 공개했다.


제작비 대비 약 23배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메가 히트 마스터피스 '기도의 힘'의 묵직한 감동을 만나보도록 하자.


#1. "여기가 내가 싸우는 곳이에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쿱


첫 번째는 '엘리자베스'가 '기도이 골방'을 알게 되는 장면이다. 거래와 관련된 대화를 나누다 자신의 결혼생활에 염증을 느낀 엘리자베스의 모습을 보고 클라라 부인이 자신이 비책이라며 알려준 일명 '작전실'이다.


비어있는 방 벽면에 성경 구절을 적어놓은 메모들이 빼곡히 들어차 있는 모습에 엘리자베스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면서 클라라 부인을 향해 경탄의 눈길을 보낸다.


이 장면은 엘리자베스가 본격적으로 기도의 힘을 전파받게 되는 장면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2. "하나님 말씀으로 싸워야 할 때예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쿱


두 번째는 진짜 적과 싸우는 유일한 전략을 실천하는 엘리자베스의 모습이다. 계속되는 불화 속에 혼란스러워하는 엘리자베스는 클라라 부인으로부터 '진짜 적'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녀는 "사탄은 훔치고, 죽이고, 파괴하러 온다"며, "하나님 말씀으로 싸워야 할 때"라고 말한다.


이 말에 엘리자베스는 감정을 가라앉히고 클라라 부인의 조언대로 차근차근 기도 전략을 세우고 실천해 나간다.


#3. "이제 당신 차례예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쿱


마지막은 기도의 힘을 깨달은 엘리자베스에게 클라라 부인이 도움이 필요한 또 다른 이를 찾아 나서라고 이야기하는 장면이다.


클라라 부인의 도움으로 하나님 말씀으로 진짜 적을 이기고, 가정의 평화를 되찾아온 엘리자베스는 클라라 부인에게 재차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그러자, 클라라 부인은 "이제 당신 차례"라며, "다른 이들도 주님을 찾을 수 있도록, 다른 젊은 아내들에게 싸우는 법을 가르쳐라"라고 대답한다.


이에, 엘리자베스는 감사의 눈물을 흘리며 그렇게 하겠다고 확언한다. 이 장면은 '기도의 힘' 명장면 중에서도 손꼽히는 명장면과 대사로, 기독교 영화에 대한 선입견을 극복하고 종교인과 비종교인 모두에게 뜨거운 감동의 메시지를 전해준다.


당신의 인생을 뒤바꿀 단 하나의 마스터피스 '기도의 힘'은 오는 4월 9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