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AHC가 강력한 5중 차단 효과와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을 동시에 선사하는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라인 총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라인은 태양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스킨케어 효과까지 전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피부에 기미나 잡티, 색소 침착 등을 유발하는 자외선과 피부 깊숙이 침투해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의 원인이 되는 근적외선까지 함께 차단하는 것은 물론, 디지털 에이징을 일으키는 주범인 블루라이트, 대기오염물질 등 환경적 요인까지 빈틈없는 강력한 5중 차단으로 건강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기존의 자외선 차단제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스킨케어 효능을 선사하는 것도 강점이다. 판테놀, 프로폴리스, 프로바이오틱스 등 최적의 배합으로 더한 AHC만의 독자적인 스킨 트리트먼트 성분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전달하고 보습, 진정, 영양,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어 피부의 컨디션 향상 효과를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텍스처는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피부 자극에 민감하거나 선케어 사용이 두려웠던 소비자들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차단과 케어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라인은 전국 H&B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