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평단의 극찬을 받은 명품 뮤지컬 영화 '페임'이 이번에도 팬들의 강력한 요청에 힘입어 카페테리아 잼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카페테리아 잼은 백여명의 학생들이 모여 식사를 하는 카페테리아에서 수다떠는 소리, 테이블 두드리는 소리, 발 구르는 소리, 다양한 소리들이 한 공간에 모여 서서히 리듬과 비트박스, 랩, 노래, 댄스로 어우러져 폭발적인 무대를 완성시켰다.
바이올린, 기타, 드럼 등 전자 악기와 클래식 악기 소리가 뒤섞이며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사운드를 비트 삼아 자유로운 랩 배틀과 잼, 탭댄스, 힙합이 이어졌다.
"우리는 멈추지 않아. 이건 내 삶이야. 내가 해내야 해"라는 가사의 'This Is My Life' 노래에 맞춰 다 같이 박수 치고 노래 부르며 춤을 추는 모습은 보기만 해도 짜릿한 일탈, 쾌감, 열정을 불러일으킨다.
자유롭고 뛰어난 감각, 멋진 연출로 탄생된 이 장면은 600:1이라는 서바이벌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최정상급 신예들의 파워풀한 실력이 모여 완성됐다.
발레, 모던댄스, 클래식, 탭댄스, 힙합, 재즈, R&B에 이르는 여러 장르가 망라된 무대로 화제인 '페임'은 리얼 스토리와 감동 서사, 놀라운 무대 씬으로 새로운 형식을 선보였다.
전 세계 2400만 명을 열광시킨 최고의 뮤지컬 '페임'은 도전과 꿈을 향한 뜨거운 열정, 폭발하는 에너지와 자유로운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완벽한 뮤지컬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