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더페이스샵은 대표 선케어 라인 '내추럴 선 에코'를 생활 패턴이나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선케어를 제안하는 일명 '라이프스타일 맞춤 선케어' 콘셉트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은 사용자의 피부 타입은 물론 활동 범위, 자외선에 노출되는 환경까지 고려해 세분화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의 대표 선크림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퍼펙트 선크림 EX'는 미세먼지, 전자기기 블루라이트 등 도시의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도시형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과 함께 PM2.5 이하의 대체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췄다. 가벼운 톤 업 기능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 마스크를 쓸 때와 같이 메이크업을 생략하고 싶은 경우에도 유용하다.
다른 대표 품목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야외 운동, 캠핑, 페스티벌, 워터 스포츠 등 각종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특화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 워터프루프와 액티비티 스웨트프루프 기능은 물론, 미세먼지 차단 효과도 있어 액티비티 맞춤 토탈 선케어를 선사한다. 실리콘 케이스(별도 구매)를 끼우면 어디에나 쉽게 걸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해 야외 활동 시 간편한 선케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