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8일(수)

세타필, 절친 워킹맘 문지애X서현진과 #나를아끼는시간 찾기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타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세타필은 모델인 문지애와 서현진 전 아나운서가 워킹맘으로 느끼는 행복과 솔직한 고민을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방송국 선후배로 만나 절친이 된 문지애와 서현진은 현재 한 아이의 엄마이자, 아나운서 출신 크리에이터로 바쁘게 활동하는 워킹맘이다.


이번 영상에서 두 사람은 건강한 워킹맘, 행복한 엄마가 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에 공감하고 '아이와 가정이 행복하려면 엄마가 행복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를 위해서는 '엄마가 스스로를 칭찬하고 격려하는 #나를아끼는시간 을 찾아야 한다'는 점도 강조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타필


한편 세타필은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새로운 클렌징 라인 제품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세타필 데일리 젠틀 스크럽'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안전한 성분이 사용돼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젤타입 페이셜 스크럽 제품이다.


이 제품은 모공 깊숙이 남아 있는 피부 잔여물과 불순물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고 피부결을 매끈하고 생기 있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인데, 특히 대나무에서 유래한 마이크로 젤 스크럽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수분 밸런스를 깨트리지 않으면서 매일 매일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세타필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보습 클렌징 라인으로 '바디워시'와 '젠틀 포밍 클렌저'를 론칭한데 이어 '데일리 젠틀 스크럽' 출시를 통해 민감성, 트러블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더마 보습 클렌징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