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송민호 "절친 피오에게 여동생 소개해주기 싫다"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아는 형님'에 출연한 가수 송민호가 여동생을 피오에게 소개해 줄 수 있냐는 질문에 대답을 망설였다.


지난 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조권, 우영, 피오, 송민호가 전학생으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아는 형님' 멤버들은 이들에게 "여동생이 있다면 절친에게 소개해 줄 수 있냐"라고 질문했다.


송민호는 당황스러운 듯 "그거는"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그는 "내가 요즘 너무 행복하다 싶어서 기분을 다운시켜야 할 때 할 수 있는 상상이다. 소개해 주고 싶지 않다"라며 여동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강호동은 "피오와 너무 친해서 그런 거 아니냐"라고 물었다. 송민호는 "정말 모든 것을 아니까 상상이 안 된다"라고 언급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피오는 "만나고 싶다고 하면 만나는 거다"라며 쿨하게 답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김희철은 "너는 여동생이 없어서 그런 거 아니냐"라고 되물었고, 피오는 당당하게 "난 여동생이 없다. 외동이다"라고 덧붙여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은 "진짜 친해 보인다", "송민호 정색하는 게 진심이다", "너무 웃기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피오와 송민호가 함께 출연하는 tvN '마포 멋쟁이'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부터 5분간 방송된다.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 영상이 공개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