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엠에스코는 DPC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성분이 함유된 신제품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비타민C 세럼과 수분 세럼으로 이루어진 듀얼 세럼 형태의 제품이다. 수용성 보습제인 프로판디올 성분이 물 없이도 비타민을 안전하게 녹여주고 비타민C의 피부 흡수를 돕는다.
비타민C 세럼에는 순수 비타민C가 25% 담겨있으며, 특히 정제수 함량이 0%로 비타민C 성분이 물에 노출돼 쉽게 산화되는 것을 방지하는 새로운 매커니즘의 제품이다.
플루이드 제형의 수분 세럼은 비타민의 효능을 장시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번 제품은 듀얼로 구성된 에어리스 용기를 사용하며 한쪽에는 고함량 비타민C가 포함된 비타C25세럼이, 다른 쪽에는 8종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는 히알루론 M8세럼이 들어간다.
이 제품은 오는 7일 오후 9시 45분에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한다. 구성은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 33g과 샘플 키트로 구성된 세트 3개와 DPC 래디언스 아이크림 3개, 무료체험분이며, 론칭 이후 엠에스코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