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No.1 라이브 쇼핑&퀴즈 애플리케이션(앱) '잼라이브'가 코스메틱 덕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13일 월요일부터 4일간 잼라이브에서 디올,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제품을 단돈 1만 8천 원에 할인 판매한다는 소식이다.
모두 정가 4만 원 이상의 제품으로, 50% 이상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명품 립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13일부터 16일까지 매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될 '잼라이브 방구석 면세점'은 면세점 베스트셀러 립 제품을 하루에 한 브랜드씩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다.
면세점 필수 쇼핑 아이템인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락앤 샤인,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그넷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색상은 랜덤 배송되지만, 제품별로 가장 인기 있는 3~4개의 컬러만 판매되는 까닭에 지인 혹은 연인에게 선물할 목적으로 구매해도 후회는 없을 것이다.
최근 면세점 찬스가 사라져 아쉬웠던 이들에겐 이번 이벤트가 큰 위로가 될 전망이다.
특히 콘서트 티켓팅에 버금가는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니 미리 잼라이브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알림 설정을 해둘 필요가 있겠다.
다수의 이용자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매는 1인당 1개로 제한된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10일 금요일부터 잼라이브 모바일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