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역대급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예쁘다고 난리난 롤 '자이라' 프레스티지 스킨

인사이트리그오브레전드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리그오브레전드(롤) 유저라면 보자마자 감탄을 내지를 '역대급' 스킨이 등장했다.


과거 서포터 포지션을 주름잡았던 '가시의 여왕' 자이라의 프레스티지 스킨이 출시됐다.


지난 1일 라이엇게임즈는 PBE(베타) 서버에 자이라 프레스티지 스킨을 추가했다.


오는 10.8 패치와 함께 본 서버에 적용될 예정인 해당 스킨은 자이라의 6번째 스킨이다.


인사이트YouTube 'HAMA JUN'


자이라는 원활한 서포팅과 유틸성, 가시덩굴을 이용한 무난한 라인전 능력과 데미지 딜링까지 가능한 전천후 챔피언이라 서포터 유저들의 사랑을 한껏 받고 있다.


출시된 지 오랜 시간이 흐른 만큼 스킨도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됐는데 프레스티지 버전은 나오지 않아 그간 자이라 유저들이 아쉬움을 토로해왔다.


이런 유저들의 성원과 요구에 힘입어 마침내 등장한 자이라 프레스티지 스킨은 보기만 해도 우아함을 자아낸다.


인사이트YouTube 'HAMA JUN'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황금빛 광채가 챔피언과 상대 주위를 둘러싸는 까닭에 '여왕님' 다운 느낌이 물씬 풍긴다는 평이 유저들 사이에서 쏟아지기도 했다.


해당 스킨은 10.8 패치 업데이트 중 추가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발매 일자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프레스티지 스킨 시스템은 지난 1월 최초 모습을 드러냈다. 기존에 있던 초월급, 레전더리 스킨의 경우 단순히 현금 결제만으로도 구매 가능했지만 프레스티지 스킨은 구하기 쉽지 않았다.


프레스티지 스킨 구입을 위해선 '프레스티지 포인트' 100점이 필요하다. 이는 대형 이벤트에서 게임을 플레이해야 소량 얻을 수 있으며 상점에서 현금으로 비싸게 구매해야 한다. 


YouTube 'HAMA J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