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에뛰드가 오는 4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 상품인 '컬픽스 마스카라 롱앤컬&닥터마스카라 픽서세트(이하 '픽싱카라'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약 1,000여 개의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는 마스카라 세트 '픽싱카라'는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로 흔들림 없는 컬링과 깔끔한 롱래쉬를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래쉬 펌 컬 픽스 마스카라 롱 앤 컬'과 강력한 코팅효과로 저녁까지 처짐, 번짐 없이 속눈썹을 고정해주는 '닥터 마스카라 픽서'다.
마스카라와 픽서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처짐 없이 '철벽픽싱'이 가능하다고 하여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에뛰드는 칸타월드패널이 제공하는 17~19년 구매수량 기준 아이 메이크업, 컬링 마스카라 부분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러한 에뛰드가 올리브영과 함께 손잡고 선보이는 번짐과 처짐 없는 완벽조합의 '픽싱카라' 세트는 4월 한 달간 정가 18,000원에서 22% 할인된 14,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파트너십을 통해 앞으로 에뛰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보다 많은 고객이 에뛰드의 다양한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도록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에뛰드가 헬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함에 따라 에뛰드의 대표 상품인 아이섀도우,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틴트 등 다양한 70여가지 신제품들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