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꽁냥대는 절친 서강준♥박민영 보고 '동공지진' 일으킨 '날좋아' 이재욱

인사이트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이재욱이 연애를 시작한 동창 서강준, 박민영을 보고 놀랐다.


지난 30일 방송된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는 임은섭(서강준 분)과 목해원(박민영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장우(이재욱 분)는 시청에서 열린 행사에서 동창 임은섭과 목해원을 발견하고 반가운 듯 미소를 지었다.


이내 이장우는 다정스레 손을 맞잡고 대화를 나누는 임은섭과 목해원의 모습에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그는 당황스러운 듯 동공 지진을 일으키면서도 특유의 다정한 눈빛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후 식사 자리에서 이장우는 임은섭이 목해원을 챙기는 모습을 보며 "두 분, 지금 무슨 분위기인가요?"라고 질문했다.


두 사람의 관계가 발전되었음을 알게 된 이장우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 임은섭이 목해원에게 반했던 순간을 언급하며 둘의 관계를 응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앞서 이장우는 동창회 자리에서 임은섭의 첫사랑이 목해원임을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사랑의 큐피드'다운 면모를 발휘한 바 있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은 "너무 귀엽다", "누가 봐도 놀란 눈빛"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 관련 영상은 12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