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무신사, 초특급 만우절 스페셜 에디션 17종 판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무신사가 만우절을 맞아 '진실 혹은 거짓' 기획전을 통해 입점 브랜드와 함께 17가지 이색적인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구매가 가능한 상품과 불가한 이벤트성 기획상품을 함께 소개해 만우절 재미를 선사한다. 실제 판매 상품은 오는 4월 1일 오전 11시부터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먼저 무신사는 창작과 표절의 경계를 넘나드는 음악가이자 자연인 '카피추(추대엽)'의 라이프스타일이 담겨 있는 '카피추 수공예 키트'를 단독 판매한다.


카피추의 신조 '정직'을 자수로 처리한 개량 한복과 효녀로 알려진 시아가(시애기)의 정성이 깃든 볼캡 모자, 일회용품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카피추 얼굴이 인쇄된 리유저블 컵 3종으로 구성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55년 깊은 역사를 가진 국내 통조림 전문 브랜드 유동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유동골뱅이 팝아트 티셔츠'도 출시한다.


그래픽 아티스트 이대웅의 위트 있는 유동 골뱅이 통조림 캔 팝아트 디자인을 무신사 스탠다드 베이식 티셔츠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이오이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는 디자이너 브랜드 최초로 과채류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아이오아이가 소유한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친환경 오이와 유기농 오이 세안 비누, 그래픽 티셔츠 3가지 패키지로 구성했다.


이어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페이탈리즘'은 자체 기술력을 활용해 보기에도 시원한 100% 투명 폴리에스터 소재의 혁신적인 팬츠를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4월 1일 단 하루 만우절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응모도 4회 실시한다.


래플 상품은 로맨틱크라운의 익선관(조선시대 임금이 정무를 볼 때 쓰는 관), 연두부 촉감을 그대로 살린 풀무원 한끼 연두부 쿠션, KFCx크리틱 치킨 버킷 패키지(KFC 치킨 닭다리 모양 비누와 KFC 로고가 돋보이는 크리틱 반다나, KFC 치킨 버켓 교환권 3종), 카피추 사인 커스텀 기타와 히트곡 악보집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많은 분들께 작은 즐거움을 드리고 싶어 여러 브랜드와 협업해 진행하게 되었다"며 "만우절 기획전 판매 수익금 전액을 코로나19 피해복구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무신사는 만우절 상품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앱 전용 3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무신사 SNS에 업로드된 만우절 영상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10명을 추첨해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