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텐바이텐이 전 상품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4월 정기세일 이벤트 '365일 꿈 꾸던 바로 그 세일'을 4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텐바이텐 4월 정기세일 이벤트는 텐바이텐이 연간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중 가장 큰 규모의 할인 중 하나로 기간 내 가입 회원 대상 50% 할인 쿠폰 제공, 최대 97% 할인이 되는 초특가 상품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 이벤트 등 총 51만여개 상품을 최대 97% 할인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 텐바이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입 회원에 한하여 전 상품 5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디즈니 레터링 텀블러(9천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모즈 홈카페 세트(29만 5,500원)'가 제공되는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간편송금·결제 서비스인 ‘토스’로 6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추가 중복 할인이 제공된다.
초특가 상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디자인 문구 및 패션잡화 제품을 중심으로 90%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 가능한 '클리어런스' 이벤트와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등 인기 제품들을 최대 9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 세일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