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1억'짜리 아우디 녹색으로 래핑해 '마을 버스' 만들어버린 기안84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독특한 색상을 자랑하는 만화가 기안84의 차량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안보현의 싱글 라이프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보현의 96년식 차량 '크롱이' 소개돼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녹색으로 래핑 된 안보현의 클래식카는 올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 무지개 회원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이때 안보현의 클래식카를 본 기안84는 "나랑 공통점이 많네"라며 "몸도 어렸을 때 내 몸 보는 것 같고"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케 만들었다.


곧바로 기안84는 얼마 전 녹색으로 래핑한 자신의 차량을 소개했고, 실제 기안84의 차량은 녹색이지만 다소 촌스러운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박나래는 "마을버스 같다"면서 "지나가다 몇 명 타시겠네"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안보현의 클래식카만큼 기안84의 차량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녹색으로 래핑 된 기안84의 차량은 아우디 Q7 모델로, 출시 당시 1억 원에 가까운 가격을 형성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을버스 에디션이네?", "기안84 다운 래핑이다", "차는 본인 만족이니까", "박나래 반응이 더 웃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네이버 웹툰 '복학왕', '회춘' 등을 연재 중인 만화가 기안84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소탈한 일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