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한국닌텐도는 올해 발매 예정인 소프트웨어 메이커의 신작 발매 정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Shinsekai Into the Depth™
독창성이 뛰어난 세계관과 비주얼, 고품질의 '수중'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신감각 '잠수 탐험 액션 게임'이 닌텐도 스위치에 등장한다.
땅이 얼음으로 뒤덮여, 사람들이 어쩔 수 없이 바닷속에서 살게 된 세계에서 홀로 살아남은 주인공은 새롭게 입수하는 무기로 지형을 무너뜨리거나, 채굴한 자원을 사용하여 잠수 슈트의 내압성을 높여 더 깊은 바다로 이동 범위를 넓혀 나간다.
본작은 한국어에 대응해 희망소비자가격 24,500원에 배포 중이다.
Ninjala
"닌자 껌"을 사용하는 변화무쌍한 온라인 대전 액션 게임으로, 현대판 닌자들이 종횡무진 필드를 누비는 본격적인 PvP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배틀은 최대 8명으로 진행되고, 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은 닌자가 승리한다.
4:4의 팀 배틀도 수록돼 있어 배틀로열이 아닌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므로, 동료와의 연계가 승리의 키 포인트가 된다.
본작은 한국어를 지원하며 기본 플레이를 무료로 오는 5월 28일 배포할 예정이다.
미스터 드릴러 드릴랜드
땅을 파고 가서 돌진하는 테마 파크 '드릴랜드'에는 개성 넘치는 5개의 어트랙션이 준비돼 있다.
나눔 플레이를 통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레이스나 배틀을 즐길 수도 있다.
본작은 한국어 자막으로 희망소비자가격 32,800원에 오는 6월25일 발매 예정이다.
캐서린 풀 보디 for Nintendo Switch
우유부단한 독신 남자인 빈센트는 연인 캐서린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이상의 미녀 캐서린과 하룻밤을 같이 보낸다.
천사 같은 편안한 존재 린과의 만남에 의해 사각 관계로 발전해 당신의 선택에 따라 3명과의 관계가 크게 변화해간다.
한국어에 대응하는 본 타이틀은 희망소비자가격 54,900원으로 오는 7월 2일 발매 예정이다.
BRAVELY DEFAULT II
'BRAVELY DEFAULT의 정통 속편으로, 'BRAVELY' 시리즈 및 'OCTOPATH TRAVELER'의 개발진이 직접 참여한 완전 신작 RPG이다.
새로운 세계, 새로운 빛의 전사들에 의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승리의 열쇠는 '브레이브' 그리고 '디폴트'이다.
본작은 2020년 발매 예정으로, 현재 체험판을 배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