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모든 것에 사랑이 넘치는 윌리엄이 여자친구가 많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공개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편에서는 윌리엄과 벤틀리가 아빠 샘해밍턴과 함께 KBS2 '편스토랑' 대기실을 찾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윌리엄과 벤틀리는 어린이 시식단으로 '편스토랑'에 출연하게 됐고, 그곳에서 KBS2 '동백꽃 필 무렵'에 나온 '필구' 김강훈을 보게 됐다.
김강훈은 윌리엄과 벤틀리를 보자마자 "우리 반모(반말 모드) 할래?"라고 제안했고, 윌리엄은 "제가 어찌..."라면서도 금세 "알겠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윌리엄은 김강훈에게 "형 여자친구 있어?"라고 질문했고, 김강훈은 곧바로 "아니 없어"라고 답했다.
김강훈은 과거 레드벨벳 아이린 닮은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기에 누리꾼의 안타까움을 샀다.
하지만 눈치가 아직 없는 윌리엄은 "나는 세명이나 있어"라고 자랑했고, 김강훈은 깜짝 놀랐다.
김강훈은 인기 많은 윌리엄이 걱정됐는지 "근데 여자친구는 많으면 안돼. 커플링 있잖아. 커플링을 한 개씩밖에 못 끼니까"라고 진지하게 조언했다.
그러자 윌리엄은 "왜 한명이랑만 해야 해? 손가락이 다섯 개인데?"라며 다시 물었고, 김강훈은 "너 크게 되겠다"라고 감탄했다.
귀여운 윌리엄과 벤틀리, 김강훈의 만남은 오는 29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