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불스원, 간편하고 빠르게 손 위생 책임지는 '손소독제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불스원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가 물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손 위생을 유지할 수 있는 손소독제 '불스원 손소독제 겔'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등 전염성 질병 확산에 따른 우려로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는 실내용 살균 소독제 '불스원 호클러'에 이어 '불스원 손소독제 겔'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위생 관리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대한약전 등급의 무변성 에탄올 성분을 62% 함유하고 있어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유해세균 5종을 30초 이내에 99.9%까지 제거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불스원


또한 흡수가 빠른 겔 타입 제형으로 사용 시 끈적임이 없으며, 잦은 사용으로 인한 피부 건조를 예방하고 자극을 최소화하고자 알로에, 글리세린, 비타민E 등을 함유해 피부 보호 및 보습 유지에 효과적이다.


특히 가정, 사무실, 공공장소 등에 비치하기 좋은 530ml 대용량과 휴대가 간편한 50ml 소용량 제품을 함께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하게 손 위생을 지킬 수 있다.


신제품 '불스원 손소독제 겔' 2종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과 전국 주요 대형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대용량 9,900원, 소용량 3,2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