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만나 예능 '바다향기'까지 같이 출연하는 양경원X유수빈

인사이트사진 제공 =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양경원, 유수빈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시 한번 만난다.


26일 한 예능국 관계자는 "주상욱, 조재윤, 양경원, 유수빈이 MBC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바다향기'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바다향기'는 바다를 좋아하는 이들이 직접 채취한 100% 자연산 재료를 가지고 해산물 가게를 운영하는 리얼한 이야기를 그린다.


좋아하는 일이 노동이 되고 노동이 힐링이 되는 어촌 라이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이들은 취미가 곧 바다에 가는 사람들로 알려져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낚시 마니아 주상욱, 연예계 마당발이자 스킨스쿠버 마니아 조재윤과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어마어마한 사랑을 받은 '표치수' 양경원, '김주먹' 유수빈이 함께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사랑의 불시착'에서 의리 넘치는 5중대원으로 분해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던 양경원, 유수빈이 예능 '바다향기'에서는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바다향기'는 오는 4월 말 방송 목표로 제작되며 총 4편이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