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배우 라인업 미쳤다고 난리 난 김은숙 작가 새 로코 '더 킹' 메인 포스터

인사이트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더 킹 : 영원의 군주'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25일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측은 드라마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먼저 단체 메인 포스터에는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이 대한제국과 대한민국 두 세계에 의미를 담은 듯 결연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정중앙에 위치한 황제 제복의 이민호는 우수에 찬 눈빛과 고귀한 태도로 찬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인사이트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김고은은 아련한 눈빛을 한 채 어딘가로 시선을 멈추고 있다.


근엄함을 드러낸 우도환은 우직한 눈매로 신의 넘치는 모습을,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정은채는 욕망과 고상함이 뒤섞인 모습을 보인다.


또한 김경남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예리한 기세를, 이정진은 어둠의 기운이 도사리는 서슬 퍼런 포스를 풍겨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민호와 김고은의 모습이 담긴 커플 메인 포스터에는 대한제국 황제와 대한민국 형사의 운명적인 만남이 아름답고 신비롭게 담겼다.


인사이트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빽빽한 도심 속 백마를 탄 채 우뚝 서 있는 이민호와 그만을 바라보는 김고은.


흔들리는 조명 속에서도 꼿꼿하게 서로에게만 집중하고 있는 두 사람은 몽환적인 분위기로 보기만 해도 일렁이는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김은숙 작가의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 분)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 분)이 두 세계를 넘나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며, 오는 4월 중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더 킹 : 영원의 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