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겟잇뷰티 2020' 속 '씬데렐라'는 한 주간 SNS, 각종 매체에서 화제 된 뷰티·패션 아이템 혹은 인물을 '씬데렐라'로 선정해 소개하는 코너로 트렌드세터로 알려진 오연서, 에이프릴 나은, 김나영, 아이린, 서울라이트가 출연한다.
지난 20일 방송에선 올봄 트렌드로 'Yellow'가 선정됐으며 2020 스킨 트렌드로 '내추럴 글로우'가 함께 소개됐다.
'내추럴 글로우'란 피부 본연의 맑고 깨끗한 느낌을 살리고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광이 나는 피부를 말한다.
올해 '내추럴 글로우' 트렌드에 맞춰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제품들이 다수 출시됐다. 이 날 방송에 소개된 대표 제품이 바로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플러스'다.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2주부터 잡티, 기미, 주근깨를 개선하는 효과로 겟잇뷰티 2018 뷰라벨 미백에센스에 선정된 바 있다.
올해 업그레이드된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플러스'는 기존 포뮬러에 진정 성분을 추가했으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 날 방송에선 파운데이션과 섀도우를 함께 활용해 메이크업 제품으로까지 사용할 수 있는 팁도 소개됐다.
새롭게 단장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