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광고]

"지름길은 없다. 오직 돌파"…'식빵 언니' 김연경이 월클이 될 수 있었던 이유

인사이트언더아머코리아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모든 사람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코리아(Under Armour Korea)'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담은 로컬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끊임없는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이들에게 '지름길은 없다. 오직 돌파'라는 상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여기에는 전 세계 다양한 운동선수들의 수많은 훈련과 도전, 경쟁을 돌파해온 스토리가 담겼다.


인사이트언더아머코리아


세계 배구 무대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식빵 언니' 김연경과 완벽한 회복을 위해 재활에 힘쓴 올스타 야구선수 나성범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부터 언더아머와 공식 스폰서십을 맺게 되는 삼성 라이온즈팀의 강인한 모습도 담겼다.


인사이트언더아머코리아


특히, 대한민국 럭비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남자 럭비 국가 대표팀의 투지와 열정을 담아낸 럭비 특별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글로벌 버전에는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 세계적인 수영 선수 마이클 펠프스 등의 스토리가 펼쳐진다.


더 나아지기 위해 트레이닝 해나가는 선수들의 노력과 도전 정신을 엿볼 수 있다.


인사이트언더아머코리아


또한 운동선수들이 스스로 한계를 이겨내고 운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등 선수들을 지원해온 언더아머의 시그니처 제품, 러쉬와 리커버 라인 등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월 미국 볼티모어에서 처음 선보인 언더아머의 '오직 돌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60초, 30초, 15초 분량의 총 3가지 버전이 준비되어 있다.


인사이트언더아머코리아


그리고 럭비 특별 영상은 30초, 15초의 총 2가지 버전으로 공개한다.


5가지 영상 모두 TV 광고와 언더아머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