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가성비 좋기로 소문이 자자한 어퓨가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와 만났다.
최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어퓨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10~20대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라로라와 콜라보한 역대급 컬렉션을 선보였다.
어퓨가 작정하고 내놓은 이번 컬렉션은 화사한 연보랏빛 플라워 패턴을 품은 패키지로 소장욕구를 더했다.
컬렉션 구성품으로는 '과즙팡 당 틴트' 8종과 '과즙팡 머랭 블러셔' 6종, '커버팡 쿠션' 6종, '기획세트 2종' 등이 있다.
특히 '과즙팡 당 틴트'는 끈적임 없이 가볍게 입술 위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으로, 제품력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으며 여성들 파우치 필수템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컬렉션은 산뜻한 봄꽃이 생각나는 'MLBB 컬러'를 담아 봄 메이크업의 끝판왕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게다가 우수한 제품력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 지갑 사정이 여의치 않은 텅장러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콜라보 제품인 만큼 로라로라 로고는 물론 특유의 플라워 패턴까지 잘 살렸으며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 중인 요즘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기분 전환을 하고 싶다면 해당 제품을 눈여겨보는 것은 어떨까.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인사이트 뷰티(@insight.co.kr_beauty)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