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배우 안보현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21일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보현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 영상에는 최근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보여준 악랄한 이미지와는 달리 순둥미 넘치는 안보현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청순함이 물씬 풍기는 덮머리와 초롱초롱한 눈빛을 자랑하며 등장했다.
안보현은 과거 복서로 활동했던 이력을 밝혔다. 그는 날렵한 펀치를 선보이며 극강의 남성미를 과시했다.
또 그는 "캠핑을 너무 좋아한다. 외모와 달리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한다"라며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캠핑을 떠났다.
안보현은 캠핑을 함께 즐기기 위해 지난 2018년 웹드라마 '독고 리와인드'에 함께 출연했던 엑소 세훈을 초대했다.
안보현은 세훈과 함께 최근 SNS에서 화제 몰이 중인 '달고나 커피'를 만들어 먹거나 캠핑카를 꾸미는 등 남다른 케미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예고를 접한 누리꾼은 "너무 기대된다", "다음 주 무조건 본방사수", "세훈이랑 친했구나. 의외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안보현이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관련 영상은 4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