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8일(수)

고데기 안 해도 웨이브진 앞머리가 볼살 가려줘 얼굴 작게 보이는 '페이스라인펌'

인사이트Instagram 'daeunnn____'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코로나19 사태에도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다. 봄이 다가오면서 스타일에 변화를 주려는 이들도 많을 테다.


특히 이번 봄에는 조금 더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싶어 '펌'에 도전하는 이들이 많다.


꼬불꼬불한 히피펌은 부담스럽고, 무난한 S컬펌은 평범하다고 생각된다면 자연스러운 매력의 '페이스라인펌'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웨이브를 타고 자연스럽게 내려오는 앞머리 덕분에 이번 봄에는 "예뻐졌다"는 말을 더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hroom_hj'


최근 SNS에서는 '페이스라인펌'이 수많은 여성의 인기 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다.


페이스라인펌은 얼굴 라인에 맞춰 자연스러운 펌을 넣어 작은 얼굴은 더 작아 보이게 하고, 볼살은 자연스럽게 감싸주는 펌이다.


특히 머리카락을 묶었을 때 얼굴선을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해준다는 매력이 있다.


생기 있고 풍성하면서도 자연스럽기 때문에 봄에 하면 더욱더 잘 어울릴만 한 헤어 스타일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uzin'


인사이트Instagram 'uumi_d'


또 단발, 중단발, 긴 머리 모두에게나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다. 자신의 얼굴형에 맞게 스타일을 조금씩 변화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머리를 감고 말려주기만 하면 손질이 끝나 아침마다 머리 스타일링 하는 시간을 확 줄여준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고데기로 한 스타일의 펌을 찾고 있었다면 이 헤어 스타일을 추천한다.


인사이트Instagram 'ch_seojin'


인사이트Instagram 'yuif.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