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임영웅·영탁·이찬원, '라디오스타' 이어 '아는 형님' 출격해 역대급 예능감 뽐낸다

인사이트TV조선 '미스터트롯'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미스터트롯' 진선미에 빛나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지난 17일 JTBC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이 '아는 형님'에 출연할 예정"이라면서 "세부 출연자는 조율 중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JTBC 측은 "현재 진선미만 출연할지 다른 멤버들도 함께 출연할지에 대해 고민 중이며 아직 결정된 게 없다"라고 말을 아꼈다.


그러면서 "녹화 일정은 조율 중이며, 4월 초가 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조선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에서 진선미에 오른 임영웅, 영탁, 이찬원은 프로그램 인기에 힘입어 종방 후 뉴스, 예능, 콘서트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최근 TV조선 '뉴스9'에 출연한 이들은 '아는 형님' 출격에 앞서 MBC '라디오스타' 출연도 확정 지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오는 25일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격해 녹화에 참여한다. 


오랜만에 모인 이들은 '미스터트롯' 출연 뒷이야기와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미스터트롯' 결승 7인을 비롯한 참가자들은 오는 19일 열리는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에 출연할 예정이며, 다음 달 18일부터는 서울을 시작으로 7월까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Instagram 'im_hero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