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계절은 속이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 곳곳에서 지저귀는 새소리가 봄을 실감케 하는 요즘이다.
비록 이렇게 화창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외출이 꺼려지긴 하지만 그래도 다가올 새 학기를 위해 봄 패션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그렇다면 기분 전환을 위해 계절과 어울리는 화사하고 가벼운 운동화로 스타일링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바로 어느 코디에도 산뜻하게 매치 가능한 '아디다스 니짜 트레포일'과 함께 말이다. 니짜는 캔버스 소재와 로우 프로파일 실루엣이 모던하게 재구성된 깔끔한 슈즈다.
70년대 농구화 스타일을 리메이크해 요즘 대세인 레트로한 무드와 스포티한 감각이 더해진 게 특징이다. 여기에 아디다스 오리지널만의 감수성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포인트로 새겨진 아디다스 불꽃 로고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생기를 불어넣어 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기능성 또한 빼놓을 수 없다. 통기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봄은 물론 여름 신발로도 제격이며 단단한 고무 토 범퍼와 경화 고무 아웃솔은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레드 3가지로 취향껏 고를 수 있으며, 오직 JD스포츠에만 단독 출시되는 컬러이다.
또한 5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인과 함께 커플템으로 신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가성비 갑'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봄 신발 장만을 고민하고 있다면 다양한 코디에 멋스럽게 어우러지는 화이트 스니커즈가 안성맞춤이다.
올봄, 가성비와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아디다스 니짜 트레포일'을 장만하는 것은 어떨까.
지금 바로 JD스포츠 온라인몰 및 매장에서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