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가 신제품 '마이 글로우 립 오일' 2종과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 글로우 립 오일'은 꿀의 영양과 장미의 생기를 가득 담은 고보습 립 오일이다.
바르는 즉시 건조한 입술에 탄탄한 수분+오일 보습막이 형성돼 영양감 있는 입술 케어는 물론 물 먹은듯 촉촉한 유리알 광택립을 연출해준다.
꿀추출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돼 얇고 예민한 입술에 깊은 보습과 영양감을 부여해주는 '마이 글로우 허니 립 오일'과 제주동백나무씨오일과 다마스크장미꽃오일,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이 함유돼 맑은 장미빛 생기를 부여해주는 '마이 글로우 로지 립 오일'로 구성됐다.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은 촉촉함과 컬러감을 한 번에 잡은 고보습 틴트 립 밤이다.
비타민E 유도체(토코페릴아세테이트)가 잦은 메이크업으로 인해 지친 입술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인 망고씨버터와 로즈힙열매오일이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한다.
은은한 톤 앤 무드의 핑크와 코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보습 케어는 물론 민낯에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티르티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5일간 티르티르 공식몰에서 30~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 글로우 립 오일'이 15,000원대(5.7ml),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이 18,000원대(5.5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