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지난 1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에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이은 2번째 매장이다.
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명품 뷰티 브랜드들이 집중적으로 포진돼 있는 1층에 자리잡았으며, 돌체앤가바나 디자이너의 집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매장은 '돌체앤가바나 까사' 콘셉트로써 공간 연출 뿐만 아니라 가구 및 소품 하나까지도 두 디자이너의 감각으로 완성됐다.
돌체앤가바나 까사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퀸이 될 수 있다'는 브랜드의 키 메세지를 담아 진정한 이탈리아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돌체앤가바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돌체앤가바나 모든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장 내 프래그런스 바 또한 마련되어 베스트셀러 '라이트 블루'와 '돌체 피오니'는 물론, 니치 퍼퓸 라인 '벨벳 컬렉션'까지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2호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전 구매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 및 구입 금액별 프로모션 등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2호점 오픈과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궁극의 자연스러운 룩과 완벽하게 가벼운 느낌 사이에서 고도의 균형을 이끌어낸 완벽한 조합의 베이스 메이크업 듀오 '시크릿 쉴드 프로텍티브 스무딩 프라이머'와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인 '프레셔스킨 퍼펙트 피니쉬 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제품 베이스 메이크업 듀오는 오는 26일부터 신세계 강남점을 포함해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 프리미엄몰과 신세계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