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0일(목)

딱 달라붙는 보디슈트 입고 '미친 섹시미' 뿜어낸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인사이트판타지오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권나라.


요즘 안 좋아하는 남자들이 없다는 권나라의 섹시 화보가 팬들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권나라는 걸그룹 헬로비너스 활동 당시 스타일 매거진 GEEK 화보를 통해 아찔한 매력을 발산했다.


몸에 딱 달라붙는 보디슈트를 입은 권나라는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EEK


그는 시크한 표정과 함께 농염한 자태를 자랑하며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여기에 더해진 영롱한 금발머리와 우월한 이목구비는 권나라의 섹시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치명적인 매력으로 남심을 홀린 권나라의 레전드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수아의 반전 모습", "역시 권나라 몸매 클래스", "이 언니는 모든 게 완벽하다"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권나라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인공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오랜 짝사랑 오수아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으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