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날아가는 비행기에 매달린 톰 크루즈의 연기 (영상)

Via Mission Impossible /YouTube

 

대역 없이 위험천만한 스턴트 연기를 펼치는 배우 톰 크루즈의 비하인드 영상이 화제다.

 

지난 13일 영화 '미션 임파서블 : 로그네이션'의 제작팀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속 비행기 액션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와 관련된 제작진, 배우의 인터뷰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톰 크루즈는 대역 없이 오직 줄 하나에만 의존한 채 하늘로 날아가는 비행기에 매달리는 놀라운 스턴트 연기를 선보인다.

 

인터뷰에서 톰 크루즈는 "촬영 전날 잠을 잘 수 없었다. 정말 X을 쌀만큼 무서웠다"고 고백한다.

 

Via Mission Impossible /YouTube

 

하지만 톰 크루즈는 앞서 개봉한 영화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UAE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 꼭대기에서 스턴트 연기를 펼친 바 있어 그의 고백은 '애교'로 보일 정도다.

 

이에 대해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는 "그는 액션에 대해 모든 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인다"며 "그는 모든 액션을 직접 소화해낸다"고 설명한다.

 

한편,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팀원들이 그들을 파괴하려는 국제적인 테러 조직 '신디케이트'에 맞서 다시 한 번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오는 7월 30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