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코로나19와 추운 날씨 탓에 강제 방콕을 하는 요즘, 많은 이들의 움직임이 눈에 띄게 줄어든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방 안에 콕 박혀 몸을 잔뜩 움츠린 상태로 TV나 컴퓨터를 많이 하기 때문에 상체가 전체적으로 굽어있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당신도 이런 느낌을 받았다면 지금 거울을 확인해보자. 굽은 상체에 숨어 나온 건지 들어간 건지 모를 쇄골과 가슴 라인이 보이는가. 움츠려있다 보니 앞쪽으로 쏠린 살에 파묻혀 발견하기 쉽지 않았을 지도 모른다.
그런데 이를 그대로 방치하면 나중에 몸이 변형되는 것은 물론 고통까지 호소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지금부터 3분만 투자하면 아름다운 쇄골과 가슴 라인을 되찾을 수 있는 초간단 마사지법을 소개할 테니 따라 해보기 바란다.
우선 몸을 부드럽게 해주는 오일 등을 고루 발라준다. 그 후 목선 옆 라인을 두껍게 꼬집듯 누르며 자극시켜준다.
그 상태로 천천히 내려와 쇄골에서 가슴까지 노폐물을 밀어내는 느낌으로 꽉 누른다.
손이 가슴 부근까지 향했다면 가슴 중심에서 점점 큰 원을 만들며 마사지를 이어간다.
이때 원이 겨드랑이 부분까지 커졌을 경우 꼬집기 단계로 강도를 높여주면 훨씬 효과적이다.
이 마사지를 반복하면 몸속 노폐물이 쏙 빠져 훨씬 개운하고 유연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숨겨진 가슴을 되찾아 가슴 크기가 커지고 예쁘게 자리 잡을 수 있다는 평이다.
그동안 나도 몰랐던 내 가슴과 쇄골 라인을 되찾고 싶다면 지금 바로 따라 해보자.
남들이 부러워할 만한 워너비 몸매와 라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 테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