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더 킹' 새 티저서 '꽃미남 황제' 포스 제대로 뽐내며 입덕몰이 시작한 이민호

인사이트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민호가 새 티저 사진에서 위엄 넘치는 모습을 뽐내 예비 시청자를 홀렸다.


16일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측이 대한제국 황제 이곤으로 분한 이민호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호는 품위 있는 자태로 카메라 렌즈 앞에 섰다.


187cm의 큰 키를 갖춘 그는 고급스러운 금색 자수가 새겨진 올 블랙 슈트로 시선을 압도한다.


인사이트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날카로운 턱선에 선 굵은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이민호는 남신 비주얼로 여심을 두드린다.


그는 살짝 앞머리를 넘긴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무표정한 얼굴로 허공을 응시하는 이민호의 자태에선 어딘지 모를 위압감이 느껴진다.


여기에 뒷짐을 지고 카메라 정면을 응시하는 그는 독보적인 자태로 감탄을 유발한다.


인사이트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사진만으로 남다른 포스를 내비친 그가 과연 드라마에선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이민호가 출연하는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문화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 분)의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작품이다.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오는 4월 SBS를 통해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