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흑발' 긴 머리로 변신 후 엄청 예뻐진 어제자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가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하고 고혹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약 4년 후 IC라는 기업명으로 크게 성장해 업계 2위까지 치고 올라간 '단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공개된 박새로이(박서준 분)와 IC의 성장만큼이나 많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건 바로 '단밤' 직원들의 확 달라진 비주얼이었다.


특히 조이서(김다미 분)는 그간 보여줬던 분위기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자랑해 시선을 강탈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4년 후 더욱 능력있는 인물로 성장한 그는 미모 역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였다.


과거 단발의 투톤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던 조이서는 흑발의 긴 머리를 하고 등장했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 조이서는 몰라보게 성숙한 느낌을 풍겨 팬들의 설렘을 이끌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스타일 변신 후 훨씬 더 아름다워진 조이서는 여진히 박새로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박새로이는 물론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확 달라진 조이서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 이서 엄청 예뻐졌네", "투톤 헤어도 좋은데 이 모습이 더 좋다", "잘 어울려 진짜", "김다미 매력 대박"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JTBC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으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