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8일(수)

지방시 뷰티, 화사한 봄 피부를 위한 '블랑 디방 루스 파우더 & 마스크' 출시

인사이트블랑 디방 브라이트닝 매티파잉 루스 파우더 / 사진 제공 = 지방시 뷰티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지방시 뷰티가 봄 시즌을 맞이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블랑 디방 루스 파우더'와 '마스크'를 출시한다.


'블랑 디방'라인 신제품 2종은 봄 시즌, 큰 일교차와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스페셜한 제품이다.


'블랑 디방 브라이트닝 매티파잉 루스 파우더'는 가볍고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얼굴에 밀착돼 자연스럽게 빛나면서도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베이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균일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봄의 무드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인사이트블랑 디방 브라이트닝 프레쉬 모이스처 마스크 / 사진 제공 = 지방시 뷰티


함께 출시된 '블랑 디방 브라이트닝 프레쉬 모이스처 마스크'는 건조한 피부에 뛰어난 보습, 광채, 활력을 선사하는 2 in 1 제품으로 지방시의 특별 성분인 '글로우 리바이버 혼합물'이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매일 스킨케어 첫 단계에 얇게 발라주어 수분을 채워주거나, 일주일에 2-3번 얼굴에 도톰하게 발라 마사지하듯 흡수시켜주면 눈에 띄게 맑고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화사한 봄 피부를 위한 신제품은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