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8일(수)

로드샵 뺨치는 '발림성+지속력'으로 주머니 가벼운 학생들에게 딱인 다이소 파운데이션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여자들이 저렴하고 가성비 넘치는 화장품을 원하는 순간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는 내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을 쓰고 싶은데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여질 때, 두 번째는 외출할 때 깜빡하고 화장품을 집에 두고 왔을 때다.


이런 상황에서는 왠지 로드샵까지 방문하며 제품을 구매하기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그래서 이들은 근처 다이소를 꼭 들른다. 없는 게 없는 다이소에는 싼 메이크업 제품들이 만족감을 높여주기 때문이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최근 다이소는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발림성과 지속력, 가성비 삼박자를 고루 갖춘 '메이크셀렙'을 새롭게 출시했다.


메이크셀렙은 라미화장품과 다이소의 제휴를 통해 만들어진 메이크업 브랜드로, 섬세하고 트렌디한 컬러가 특징이다.


20~30대 여성에게 꼭 필요한 립크레용과 아이섀도, 블러셔 등은 물론 베이스 메이크업인 파운데이션, 컨실러, 파우더, 하이라이터, 쉐딩 등 구성 또한 다양하다.


저렴해도 너무 저렴한 가격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그럴 필요 없다. 일반 화장품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 뺨치게 퀄리티가 좋으니 말이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메이크셀렙은 수개월 간의 시장조사와 품질 검증을 통해 완벽한 경쟁률을 갖춘 상태로 탄생했다.


톡톡 튀는 색감과 피부톤을 한층 더 화사하게 밝혀주는 기능은 수정 메이크업 용도로도 딱이라는 평이다.


남다른 매력과 감성으로 메이크업 트렌드에 도전장을 내민 다이소 메이크셀렙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3개를 사도 1만 원이 넘지 않으니 특히 주머니 가벼운 학생들에게는 원톱 메이크업 제품으로 등극할 수 있지 않을까.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