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젝시믹스, 올 봄엔 톡톡 튀는 '트레깅스' 추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젝시믹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젝시믹스는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맞아 상큼발랄한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트레깅스' 애슬레저 라인들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레깅스는 크리스털라벤더, 아쿠아민트, 핑크뮬리 등 봄을 닮은 산뜻한 컬러감과 트레이닝 팬츠의 스포티한 감성을 더해 활기차고 밝은 느낌을 살렸다.


공기압축 방식으로 제작한 원사를 사용해 흡한속건 성능을 더한 동시에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사이드에 디자인된 트랙 라인 2줄은 다리를 더욱 슬림하고 길어 보이게 연출해주며, 신체 굴곡을 따라 그려낸 입체 패턴으로 힙 라인에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까지 더해줘 완벽한 바디 라인을 잡아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젝시믹스


트레깅스와 매치해 입으면 안정적인 몸의 균형을 잡아줄 트랙라인 브라탑도 함께 출시됐다. 레깅스와 브라탑은 총 5가지 컬러로 기획돼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젝시믹스는 이번 봄 시즌을 겨냥해 일상 생활 속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후드, 맨투맨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 등 다양한 라인들을 새롭게 출시하며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제안한다.


이 중 유니크한 물나염 패턴 원단과 화사한 네온옐로우, 캔디프로스 등 2020패션트렌드 중 하나인 샤베트 컬러로 제작된 후드 집업은 크롭 기장의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하이웨스트 레깅스나 브라탑과 부담없이 매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일상복과 매치해 귀여운 스포티룩으로도 즐길 수 있다.


봄에 어울리는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텐션감을 더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조거팬츠와 맨투맨 티셔츠, 후드 티셔츠 등 각양각색의 제품들을 통해 올 봄 젝시믹스만의 애슬레저 트렌드를 강조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