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대상그룹이 봄맞이 환절기 날씨 변화에 따른 고객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나섰다.
입맛과 건강을 잃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오는 28일까지 정원e샵에서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인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류, 집으로ON 짜글이 등을 비롯해 각종 간편식 및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정성스러운 가정식을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은 나주식곰탕국밥, 소고기미역국밥, 소고기장터국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각 3개 묶음은 19%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시 적립금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종가집의 프리미엄 간편 한식 브랜드 '종가반상' 국탕류 제품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3개 묶음 구매 시 5% 할인과 함께 5%의 추가 적립금을 주며, 정기배송 신청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밥에 비벼 먹으면 더욱더 맛있는 '짜글이 3종'을 선보이며, 각 3개 묶음을 최대 22% 할인가에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